괜찮소 소개팅

단둘이 처음 만나 호감 쌓는 법을 우리는 제대로 배운 적이 없기 때문이다. 저자인 ‘닥터 고양이’는 대학에서 심리학을 공부한 소개팅 주선 덕후로서, 간단한 조언이나 개입만으로도 소개팅 결과가 달라졌던 경험을 책으로 풀어냈다. 분위기가 좋았는데 연락이 없었던 이유, 왜 웃기려고 할수록 소개팅이 잘 안 풀렸는지 등등 소개팅을 심리학의 관점으로 바라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뼈 때리는 조언에 공감하고 무릎을 ‘탁’ 치는 동안 지난 소개팅을 돌아보고 상대의 관점으로 나를 바라보게 된다.

 

‘비 오는 날 소개팅의 단점’으로는 ‘코디가 불편하고 스타일이 망가진다’(64%)는 의견이 압도적으로 많았다. ‘소개팅 취소율이 높아진다’(21%), ‘이동이 불편하다’(10%) 순으로 뒤를 이었다. 채널4 측은 “일반적인 데이트 과정을 뒤집은 ‘역발상 데이트’”라며 “이는 ‘독특한’ 사회적 실험”이라고 프로그램 취지를 밝혔다.

 

특히 여성들은 민감하게 알아보는 명품 패션이나 가방, 네일아트 등은 남성이 보기엔 별반 차이가 없기 때문에 옷 보다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공을 들이는 편이 낫습니다. 여성은 무엇보다 여성미를 강조하는 스타일이 가장 남성에게 호감을 일으키는데요. 화사한 원피스에 톤 다운된 가디건이나 재킷을 매치하면 어떤 상황에서도 적절합니다.

 

이에 일각에선 정 총재가 변호인 접견 시간을 개인 여가 시간처럼 악용하는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22일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 법무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정 총재는 지난해 10월4일 구속된 뒤로 올해 3월3일까지 모두 265회 접견을 가졌다. 약 5개월 간의 구속기간을 고려하면 하루 평균 변호인 접견 횟수는 1.7회에 달하는 것으로 계산된다.

 

물론 정리할 것은 카카오톡 뿐만이 아니라는 의견도 있다. 이름과 전화번호만 알아도 신상을 털 수 있는 시대다. 23세 박모 양은 “내가 신상을 잘 캐는지라 되려 상대가 내 신상을 털까 봐 두렵다”며 모바일 메신져 뿐 아니라 SNS 기록까지 정리한다고 말했다. 특히 ‘외롭다’, ‘잘 지내니’ 등 옛 사랑을 그리워하는 상태 메시지, 좀 독특하다 싶은 프로필 사진은 빨리 바꿔 두자.

 

데일리시큐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먼저 MC들은 자신의 소개팅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김숙은 "상대방이 너무 정중하게 연예인은 얼마 버는지 물어봤다. 실망할까 봐 걱정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기자가 직접 해당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들어가 확인한 결과 해당 채팅방엔 20명이 활동하고 있었다. 이들은 소개팅앱을 통해 만났던 이성들에 대한 후기들을 공유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였다. 건전한 리뷰 정착 및 양질의 리뷰를 위해 아래 해당하는 리뷰는 비공개 조치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대체적으로 소개팅 후 하루 이내에 애프터 신청하는 것을 선호했다. 소개팅 후 가장 적절한 거절 통보 시기는 ‘소개팅 후 당일(남 36.7%, 여 45.3%)’, ‘소개팅 다음날(남 32.7%, 여 33.3%)’, ‘소개팅 후 헤어지기 직전(남 9.3%, 여 6.0%)’ 순이었다. 소개팅 전 적정 연락 빈도는 ‘소개팅 전 1~2번(남 forty three.3%, 여 38.0%)’이었다.

 

어렵게 얻은 기회임에도 '백전백패'해 눈물짓고 있는 당신을 위해 국내 1호 연애강사인 이명길 코치가 나섰다. 체육부가 주최한 '2013학년도 체육 특기자 수시모집'에 여자선수로는 최초로 남자팀에 합류해 주목 받았으며 2018년 MBC 평창동계올림픽 아이스하키 해설 위원활동했다. 미혼남성 38.6%가 '2주에 한 명'이 가장 좋다고 답했다. 이어 '3주에 한 명' 18.2%, '그때그때 다르다' 14.2%)고 답했다. 그 밖에도 '1개월에 한 명' 12.5%, '매일도 상관없다' 8.5%, '1주에 한 명' 7.4% 순으로 나타났다.

 

커핑 관계자는 “진짜 소개팅을 원하는 많은 분들이 찾아주길 원한다”며 “앱을 통해 무작위로 가입한 회원들을 관리하기 위해 승인기준을 강화하고 남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소개팅 앱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을 처음 만나는 소개팅 자리에서 늦는다면 평소 시간 약속을 어떻게 지켜왔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게 만든다. 따라서 예정된 시간보다 10분 먼저 준비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시간 약속에서 10분 일찍이 가져다주는 여유는 매우 크다.

키스방 오피가이드 휴게텔 후기 click here click he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괜찮소 소개팅”

Leave a Reply

Gravatar